명절이 다가오면 생각나는 전설의 기레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00:00
    ...

회원로그인

자유게시판

명절이 다가오면 생각나는 전설의 기레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토갓신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518회 작성일 21-09-07

본문

 

16310052367016.jpg

 

다시 봐도ㅋㅋ


그 후

 

 

https://www.impeter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5956

http://www.impeter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5956


최초 중앙일보의 '명절 파업 3대 독자' 기사에는 작성자가 '이태윤, 이병준' 기자로 표기돼 있었습니다. 기자가 공동으로 기사를 쓰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리 큰 문제는 아닙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기사에는 '이병준 기자'의 이름만 나왔습니다. 이태윤 기자가 사라진 것입니다.

 

중앙일보 웹사이트 검색 결과, 이병준 기자의 이름은 2018년 11월 26일 '중앙일보·JTBC 신입사원 공개채용 최종 합격자' 명단에 나왔습니다. 동명이인이 아니라면, 이병준 기자는 중앙일보에 취재기자로 합격한 지 불과 3개월도 되지 않은 수습기자인 셈입니다.

기사 끝에 붙는 기자 이름을 가리켜 '바이-라인(By Line)'이라고 부릅니다. 수습기자는 혼자서 기사를 작성해도 교육을 담당하는 '일진 기자'나 '사수 기자'의 이름으로 나갑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기사가 문제가 되자, 이태윤 기자의 이름은 빠지고 이병준 기자만 바이라인으로 최종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떠넘기기ㅋ

 

 

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5,6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슈퍼맨플러스 먹튀검증사이트
슈퍼맨 포인트전환 이벤트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 스포츠중계 사이트 슈퍼맨TV
Copyright © www.smantv4.net. All rights reserved.